특징
런던에 있는 사설 학교 중에서 시설은 최고 좋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6층으로 이루어진 학교 건물에 학생들을 위한 편의 시설이 잘 되어 있습니다.
강의실마다 전자 칠판이 있어 다양한 수업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런던에서 사설 어학교 중에는 유일하게 유로센터와 함께 공식 IELTS 시험 센터로 지정된 학교이며,시험반 교사들 중에는 시험 감독관, 시험 출제자 등 관련 경력이 많은 교사들이 다수 배치되어 있어 시험반에서도 독보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최소 2주에서 48주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학생들의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극장, 방송국, 국회의사당 등을 방문하거나 새로운 학생들을 위한 파티를 준비하기도 하고, 영어 원어민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 학생들이 영어를 실제 연습 및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도 합니다.
또한 우리가 접할 수 있는 유명 원서교재인 Headway, Cutting Edge 등의 교재들을 집필한 교사들이 모두 IH 출신일 정도로 교재, 교육부분에서 선두를 달립니다.
장단점
이 학교의 장점으로는 학생들읠 위한 편의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어 학교에서 오후에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으며, 다양한 코스와 엄선하여 뽑은 선생님들이 수업으로 학생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습니다.
숙박에 있어서도 담당자를 따로 배치해 두어 학생들이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는 시스템이고 IELTS 시험 센터로 사용되고 있어 시험 대비 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단점이라면 대형화 된 학교이기 때문에 모든 학생들끼리 교류하기가 어렵고 가족적인 분위기는 소규모의 학교에 비해 덜 하다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