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소개
CES Worthing은 영국 문화원 인증과 English UK 회원교입니다. 스완딘 스쿨은 네 곳의 브랜치가 있는데 런던의 윔블던, 남동부의 워씽, 여름에 운영하는 옥스포드 그리고 아일랜드에 있습니다.
매년 30여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학생들이 오고 있고 잘짜여진 소셜 프로그램과 엄선된 홈스테이로 학생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영어 연수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징
만 16세 이상이면 등록이 가능한 인텐시브 코스는 주당 22.5시간 30레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벨은 Elementary, Lower Intermediate, Intermediate, Higher Intermediate, Advanced로 나뉘어 있고 한 반 최대 정원은 12명, 보통 8명이 수업을 받습니다.
코스의 목표는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 회화, 문법, 단어 등 모든 분야의 향상이며 파트너 회화, 그룹 토의, 롤 플레이 등 다양한 방법으로 회화를 향상 시킵니다. 담당 선생님은 학생의 학업 성취도를 주기적으로 체크하며 레벨을 조절합니다.
이 외에 캠브리지 시험 대비반, IELTS 반, 장기 코스인 Study Abroad Year, 초급자 전문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장단점
1976년에 설립된 CES Worthing은 아름다운 빅토리아식 건물을 학교로 쓰고 있습니다. 학교의 위치가 기차역, 센터, 바다와 가깝게 있어 교통이 편리합니다. 모든 강의실에는 오디오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몇개의 강의실에는 TV와 비디오 시설이 있어 다양한 수업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